게시판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대학원공지사항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 2018/09/21 조회수 84
첨부파일
  • 연구윤리준수확인서(서식).hwp
  • 지도교수추천서(서식).hwp
  •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1.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

     

    . 제출 일정

     1) 기간 및 장소 : 2018. 10. 08.(월) ~ 10. 11.(목), 학과사무실

     2) 제출서류

        - 심사용 학위논문(석사 3, 박사 5)

          (심사용 논문 형식은 A4사이즈 스프링제본을 권장합니다.)

        - 연구윤리준수확인서, 지도교수추천서 각 1(첨부파일)

       *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은 본발표 직전에 제출하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심사용 논문 제출자 중 외국어시험을 통과하지 못하여 외국어시험면제원제출할 학생은

         2018.10.11.(목)까지 면제원을 제출한 학생만 논문제출자격이 있는 것으로 인정함

     2) 2016학년도 입학생으로 금번학기 논문제출 예정자는 2018.04.11.(목)까지 연구 윤리교육을 이수하여야

         논문제출자격이 있는 것으로 인정함

     

     

    2. 논문심사료 납부 

     

     가. 심 사 료 :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나. 납부기간 : 2018.10.17.(수) 09:00 ~ 10.18.(목) 16:00까지 [은행 업무시간 준]

     

     다. 납부방법 : 납부기간 중 본인의 납부고지서 출력 후 지정된 가상계좌로 납부

     

     

    3.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 제출

     

     가. 2014학년도 2학기부터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의무화

     

     나. 표절예방 검증 프로그램 : 도서관 홈페이지에 게재된 Turnitin(턴잇인)에 검증

     

     다. 제출대상 : ·박사 학위논문제출에정자 전체(일반, 전문, 특수대학원 포함)

     

     라. 제출자료 :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Turnitin 보고서)

     

     

    Turnitin 프로그램은 표절을 판가름 해주는 것이 아니며 본문과의 유사한 문장으로 체크된 객관적인 출처 및 데이터를 제시하여 표절이 의심되는지의 여부를 알려주기 때문에 체크된 부분은 반드시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표절 여부 판단

    다음글 :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글 :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예정자 신청.. 학과사무실 201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