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분할납부 포함)
|
|
학과사무실 |
2022-08-19 |
6 |
공지 |
2022 KNU 학생설계 융합전공 공모전 안내
|
|
학과사무실 |
2022-08-11 |
24 |
공지 |
2022학년도 2학기 수강 신청 관련 안내 (담당교수 미입력 과목, 증원 불가 과목)
|
|
학과사무실 |
2022-08-09 |
127 |
공지 |
온라인 서명에 참여해 주세요 - 사서교사 임용 선발 예정 인원 0명 발표에 대응
|
|
학과사무실 |
2022-08-01 |
82 |
공지 |
[교직] 2022학년도 교직과정 이수대상자 성인지 교육 이수 안내
|
|
학과사무실 |
2022-04-12 |
182 |
공지 |
융합전공 이수 과목을 전공과목으로 변경 절차 안내 (차세대 통합시스템으로 신청)
|
|
학과사무실 |
2022-03-31 |
175 |
공지 |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개통에 따른 학적업무 변경 안내
|
|
학과사무실 |
2022-03-11 |
123 |
공지 |
공적결석 출석인정 제도 및 신청 방법 안내(경조사, 코로나 19 관련 등)
|
|
학과사무실 |
2022-03-03 |
244 |
공지 |
[융합전공] 디지털정보관리융합전공 교육과정 개편 안내
|
|
학과사무실 |
2021-07-09 |
709 |
공지 |
2021학년도 문헌정보학과 교육과정 개편 결과 안내
|
|
학과사무실 |
2021-03-26 |
1676 |
공지 |
[필독] 수강신청 관련 안내사항(2018학년도 이후 입학생)
|
|
학과사무실 |
2021-01-14 |
2231 |
공지 |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재이수 제도 변경 운영 안내
|
|
학과사무실 |
2021-01-06 |
2018 |
공지 |
교양 이수 지침 및 재이수 관련 학사제도 변경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8-03-08 |
6976 |
109 |
[융합전공] TOPCIT 설명회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9-03-12 |
1099 |
108 |
2019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
|
학과사무실 |
2019-03-06 |
1556 |
107 |
2019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9-02-21 |
1218 |
106 |
[교직] 2019학년도 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9-02-21 |
1074 |
105 |
[교직] 2019학년도 1학기 교직 적성 및 인성검사 시행 계획 안내 (일자 변경) |
|
학과사무실 |
2019-02-13 |
1131 |
104 |
융합전공 장학금(2018-2차) 관련 서식입니다 |
|
학과사무실 |
2018-12-07 |
1626 |
103 |
2019학년도 문헌정보학과 교육과정 개편 결과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8-11-30 |
6033 |
102 |
2018학년도 2학기 학부생 지도교수님 상담시간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8-11-26 |
1593 |
101 |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의 졸업자격인정원 접수 안내 |
|
학과사무실 |
2018-11-23 |
1526 |
100 |
2018학년도 동계방학 학과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
|
학과사무실 |
2018-11-20 |
1472 |